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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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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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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6/25 9: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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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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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의범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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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결제하고 오늘 받았습니다.근데 퇴근후 라서 7시가 넘은 시간인데요. 역시나 다를까 부팅 cd를 넣어도 아무런 반응도 없고
움직임도 없네요. 고객센터에 문의하려고 했는데 역시나 6시반이 넘어서 통화도 안되고
궁금한점은 1. 봉인을 떼고 메모리를 다시 끼워볼라하는데 봉인을 띠면 a/s 안해준다고 써있던데...상관없죠? 고객센터가 24시간 하는것도 아니고...
같은 아이디로는 아닌데, 최근에 3개를 샀는데 배송돼서 제대로 켜지는 법을 본적이 없어요.
이래가지고 믿고 살수가 있나요? 처음에는 메인보드가 맛이가고
운송시 충격이 있어서 메모리카드 끼웠다 빼니깐 되고..
여튼 좀 답답하네요.
일단 봉인떼고 메모리카드 다시 끼워볼참인데 , 그래도 안돼서
a/s 불렀을때 봉인얘기 안하셨으면 좋겠구요.
그래서 일부러 pc방와서 남기고 갑니다.
(혹시 전화로 답변이 가능하면, 구입시 비상번호 011-9381-****) 연락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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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른 시간 고객님께 연락드려 저희쪽에서 제공되야 할 서비스인데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하셨다고 하셨는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당연히 개봉방지 스티커 제거하셨어도 동일하게 AS제공될수 있도록 해드리겠으며 보다 앞으로 포장에 신경써서 보다 고객님들께서 안심하시고 저희 PARA데스크탑 사용하실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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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의범 |
08/06/24 |
26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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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정현 |
08/06/24 |
27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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