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에 아무것도 안뜨네요
이의범
08/06/24 19:33
2693
  
어제 결제하고 오늘 받았습니다.근데 퇴근후 라서 7시가 넘은 시간인데요. 역시나 다를까 부팅 cd를 넣어도 아무런 반응도 없고
움직임도 없네요. 고객센터에 문의하려고 했는데 역시나 6시반이 넘어서 통화도 안되고

궁금한점은 1. 봉인을 떼고 메모리를 다시 끼워볼라하는데 봉인을 띠면 a/s 안해준다고 써있던데...상관없죠? 고객센터가 24시간 하는것도 아니고...



같은 아이디로는 아닌데, 최근에 3개를 샀는데 배송돼서 제대로 켜지는 법을 본적이 없어요.

이래가지고 믿고 살수가 있나요? 처음에는 메인보드가 맛이가고

운송시 충격이 있어서 메모리카드 끼웠다 빼니깐 되고..

여튼 좀 답답하네요.

일단 봉인떼고 메모리카드 다시 끼워볼참인데 , 그래도 안돼서
a/s 불렀을때 봉인얘기 안하셨으면 좋겠구요.

그래서 일부러 pc방와서 남기고 갑니다.

(혹시 전화로 답변이 가능하면, 구입시 비상번호 011-9381-****) 연락부탁드립니다.
       
나귀형 08/06/24 2585
허정현
08/06/24
2786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