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8/06/24 11:50
826
  
남용우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최근 보드/하드/케이스 교체를 받았습니다...
세심한 A/S에 깊은 감사 말씀드립니다...

다름아니오라..
풍2케이스 전면 패널(온도확인)장치에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1. 팬속도 레버를 조정하여도 팬의 속도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2. 측정 온도가 31-32도가 지속됩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금더 정확한 상황을 알고 싶어 고객님께 연락 드렸지만 바쁘신지 통화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일단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해드리기 위해서 저희 AS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려 주소확인후 이번에는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남용우 08/06/24 2790
송계원
08/06/23
300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