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6/23 9:19
751
  
김주연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구입한지 1년 3개월정도 됐는데 여태 잘됐는데..
며칠전부터 갑자기 그래요...
설정도 확인했고요... 다시 뽑아서 다시 끼워 봤고요 사운드 드라이버도 삭제하고 다시 깔아봤는데 소용이 없어요..
그래서 스피커 고장인가 하고 pmp에 연결해봤더니 스피커는 잘됩니다..
아무래도 사운드카드이거나 소켓에 문제인거 같은데..
as 받을려면 직접 가지고 가야 하나요??
1년만 무상 as라고 알고 있는데요..ㅠㅠ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셨듯이 무상방문기간은 경과되었으나 저희 AS센터로 접수해주시면 유상방문점검도 받으실수 있습니다.

아니면 비용을 적게 나가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왕복운임비 부담하시고 택배를 통해서 저희쪽으로 제품 보내주시면 점검은 무상으로 제공되겠습니다.

또다른 방법으로는 저희 컴파라로 방문해주셔도 동일하게 무상으로 점검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