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불편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06/23 9:09 |
|
801 |
|
김일태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달깍거리면서 하드에서 소리가 나고 오류검사시 왜그렇게 오류가 나서 오류수정이 안되는건지요?
사서 하는거라곤 게임만하는데 다른하드는 괜찬은데 여기서 산하드만 그렇네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기재해 주신 증상으로 보아 추측입니다만 하드디스크의 이상으로 추측됩니다.
저희 AS센터인 1544-8514로 접수해주시면 방문점검을 통해 보다 정확하게 점검후 하드디스크의 이상이면 교환으로 진행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용중에 불편끼쳐 드린점 죄송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김일태 |
08/06/20 |
3143 |
|
|
이윤정 |
08/06/20 |
330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