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8/06/23 9:09
801
  
김일태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달깍거리면서 하드에서 소리가 나고 오류검사시 왜그렇게 오류가 나서 오류수정이 안되는건지요?
사서 하는거라곤 게임만하는데 다른하드는 괜찬은데 여기서 산하드만 그렇네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기재해 주신 증상으로 보아 추측입니다만 하드디스크의 이상으로 추측됩니다.

저희 AS센터인 1544-8514로 접수해주시면 방문점검을 통해 보다 정확하게 점검후 하드디스크의 이상이면 교환으로 진행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용중에 불편끼쳐 드린점 죄송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