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고객님께 전화드려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06/20 19:21 |
|
741 |
|
정용운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답변글 잘 보았습니다..
답변 대로 해보았는데도 에러가 뜹니다 ㅠ,ㅠ
해결점 해주세용 .. ㅠ.ㅠ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AS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려 방문점검 받아보실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정용운 |
08/06/20 |
2979 |
|
|
정용운 |
08/06/20 |
2982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