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6/16 9:26
726
  
김건홍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년에 물품구매를 했었는데 지금보니 회원가입이 않되있네요?
이번에 컴을 하나 또 구매하려는데 적립금이 없나요?
김이 팍팍 세네요,,,
빠른답변 부탁드려요,,,
다른곳에서 사기전에 ㅋ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적립금에 대해 문의주셨는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김건홍고객님께서는 지난 2007년 5월에 저희 제품을 구매해주신 내역이 있는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회원인 상태에서 구매를 해주셨기 때문에 적립금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구매내역은 조회되고 있지만 해당 상품(제품 코드번호)에 대해 지난 1년여 동안 업데이트 많이 되었고 업데이트가 되면서 적립금도 변경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데이터를 확인후 시간이 굉장히 많이 경과되었지만 적립금 적용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로그인 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김건홍 08/06/14 2967
한현기
08/06/13
2854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