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8/06/10 10:07
719
  
채화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일전에 ODD 착오조립및 카드리더기가 안되서 본체 교환을 받았는데요
한달전부터 카드리더기內 USB 리더부분이 뒤로 밀려서
본체 안쪽으로 들어가 버렸습니다 당연히 꼽을 수가 없네요
물론 다른 usb 리더기가 있긴 합니다만
알려드리고 수리 받는게 귀사에게도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해서 문의드립니다 제대로 된 부품을 쓰시던가 충분히 TEST하시고 조립하시어
출고하였다면 좋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연락부탁드립니다
011-780-2575

일반 개인이 usb를 쓰면 얼마나 쓰겠습니까
몇번 쓰지 않았는데도 A/S를 신청한다면
좋으면 소개해서 혹은 저희 회사에서 향후 추가 구매시 귀사의
제품을 먼저 구매를 하고자 했는데
조금은 실망 스럽네요

귀사를 폄하하고자 하는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제 마음을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일단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 안내해 드렸으며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채화석 08/06/09 3051
박주훈
08/06/08
2752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