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6/09 10:44
742
  
이규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주문을 잘못 넣어서 다시 주문 넣을테니
앞의 주문들은 취소해주시면 되요
입금자명 이철희로 온라인 입금 주문할 예정입니다

그런데 현금 입금시 현금 영수증 처리는

주문자 핸드폰 번호로 자동으로 처리되니요?

/

그리고 5년 A/S가 잘 이해가 안되는데

5년 내 유상 항목 이외에는 A/S
무상으로 보장 해 주신다는 건가요? (거의 없겠지만)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이규석 고객님

저희쪽으로 현금영수증에 관한 질문을 해주셨는데요,

고객님께서 현금영수증을 신청해주신후에는

주문해주셨을때 입력해주셨던 핸드폰 번호로 저희가

현금영수증을 발급을 해드립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다른 핸드폰 번호로 발급 받으시길

원하신다면 주문해주시기 전에 참고사항란에

원하시는 번호를 적어주시고 그 번호로 발급해주세요라는 문구를 적어주시면 저희가 보고 그 번호로 발급을 해드립니다.

아니면 저희 쪽으로 전화를 해주셔도 되겠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되셨나요?

다른 문의사항 있으면 전화주시면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S 부분은 무상 방문 1년, 4년동안은 저희 컴파라 본사에서 직접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컴파라로 제품 보내주시면 점검비용없이 AS를 제공해드리는 겁니다.

^ㅡ^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채화석 08/06/09 3051
박주훈
08/06/08
2750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