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COMPARA
08/06/07 9:09
897
  
김정운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5월 23일날 낙뢰로 인해서 메인보드가 망가진것 같아서 문의드렸었는대요 4일뒤 기사님오셔서 본체가져가신후 어제 본체를 돌려받았습니다. 좀 오랜기간이 걸리네요^^;; 문제는 메인보드를 교체했다고 들었는대 랜포트에 선을 연결하면 인터넷이 안돼네요... 낙뢰맞었을때 대채했던 랜카드에 연결을 해야만 인터넷이 되는대요 메인보드가 교체됐다면 렌포트에 연결하면 인터넷이 되야 정상이 아닌가요?? 답변좀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월요일날 재차 방문하여서 정확하게 점검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몇일전 방문드린 주소 및 연락처로 방문전에 연락드린후 방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김정운 08/06/07 3284
고지균
08/06/06
294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