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6/04 9:41
894
  
전일지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몇일전까지만 해도 아무이상이 없었는데

동영상 볼때 한 5분정도 지나면 소리가 꺼져버립니다...

다시 키보드나 마우스 건들이면 소리가 나구요..

이증상 어떻게 고쳐야할까요

참 갑갑합니다..



이건 다른사이트에 이미지첨부해서 올린거구요.

동영상플레이어 뭐 상관없이 이런 증상 나타나고

처음엔 전체화면 모드에서만 이런줄알았는데

창모드에서도 이런증상이 나타나네요..

컴퓨터 내부이상인가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글 다른 고객님들을 위해서 이미지 표기될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컴퓨터 사용하실때 발생되는 모든 증상은 크게 두가지로 나눠볼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하드웨어성의 불량과 두번째는 소프트웨어상의 이상이져..

고객님의 증상은 제일 정확한 것은 점검을 해야지만 알겠지만 점검이 이뤄지지 않았기때문에 추측성으로 안내해드리면 소프트웨어상의 문제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이럴때에는 단순 사운드 드라이버를 완전 제거하시고 최신버젼의 드라이버를 통해서 재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런데도 동일 증상일 경우에는 사용하시는 운영체제 전체를 포멧이후 재설치 해보시기 바랍니다.

소프트웨어의 문제일 경우 운영체제 포멧이후 재설치시 소프트웨어의 모든 문제점이 해결이 됩니다.

운영체제 재설치하였는데도 동일증상일때에는 하드웨어의 문제로 판단되니 저희 AS센터로 접수해주시면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전일지 08/06/04 3252
김형연
08/06/03
3535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