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06/03 16:24 |
|
813 |
|
심우창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지난번 산 컴퓨터가 이상해요. 지난 번에 모르고 문의드렸습니다. win sp2 설치해서 잘 쓰고 있는데 6~7시간(대략) 정도 켜서 사용하고 있으면 컴퓨터가 멈춥니다.(화면은 작업화면에서 정지함) 이후 아무 키도 먹히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4번(늦게까지 한적은 4번뿐임)입니다. 왜일까요?
그리고 지금까지 스피커를 연결하지 않고 사용했는데(소리나는게 싫어서) 어제는 소리를 들을려니 사운드잭 어디에 꽂아도(본체 뒤 사운드카드 모두, 보드내장 사운드잭, 본체 앞 이어폰 잭)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본체 택을 뜯으면 무상수리가 되지 않는다니 열어볼수도 없고,...귀사의 처분만 기다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을 사용시 불편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정확하게 증상을 확인하기 위해 고객님께 전화연락을 드려 증상 확인 후 안내해 드렸습니다.
전화통화했을때 원격지원을 말씀해주셨는데 원격지원은 AS센터인 1544-8514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컴퓨터 앞에서 연락주시면 보다 정확하게 안내해드릴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심우창 |
08/06/03 |
2993 |
|
|
백성남 |
08/06/03 |
295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