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06/02 10:46 |
|
839 |
|
곽재선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구입하고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파워가 나갔는지, 전혀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전원을 켜도, 팬도 안돌고...ㅜ.ㅜ
컴터 받은 주소는 녹번동 126-33 이었는데요.(08년 1월 18일날 주문했던것 같아요..세번정도 컴터를 주문해서 언제 주문한 것인지 정확히 모르겠어요..ㅠ..ㅠ)
구입시 비회원으로 구입해서~ 주문내역이 남아있는지 모르겠어요.
as 신청합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AS접수를 위해 글을 기재해주신것 같으신데 저희 AS센터인 1544-8514로 접수를 해주셔도 되겠으며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 방문드릴 주소 확인후 접수될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곽재선 |
08/06/02 |
3020 |
|
|
안종범 |
08/06/01 |
2795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