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COMPARA
08/06/02 10:46
839
  
곽재선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구입하고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파워가 나갔는지, 전혀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전원을 켜도, 팬도 안돌고...ㅜ.ㅜ

컴터 받은 주소는 녹번동 126-33 이었는데요.(08년 1월 18일날 주문했던것 같아요..세번정도 컴터를 주문해서 언제 주문한 것인지 정확히 모르겠어요..ㅠ..ㅠ)
구입시 비회원으로 구입해서~ 주문내역이 남아있는지 모르겠어요.

as 신청합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AS접수를 위해 글을 기재해주신것 같으신데 저희 AS센터인 1544-8514로 접수를 해주셔도 되겠으며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 방문드릴 주소 확인후 접수될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곽재선 08/06/02 3020
안종범
08/06/01
2795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