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05/29 9:29 |
|
853 |
|
박양례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컴퓨터 올때 붙여주신 스티커에 따르면 1년동안 무상출장 a/s 해주신다는데
출장비 안받으시는거 맞죠?
받으시면 저 정말 억울입니다 ㅠㅠ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컴파라 AS는 하드웨어 이상일때에는 1년동안 무상 방문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상기간일때에 유상청구되는 부분은 소프트웨어의 문제일때에는 유상청구 되겠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증상이 소프트웨어의 이상같지 않기때문에 정확한 점검을 위해 방문점검을 통해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박양례 |
08/05/28 |
2834 |
|
|
김국태 |
08/05/28 |
2964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