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5/28 9:42
783
  
손민정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작년 8월쯤 컴파라에서 컴퓨터를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요.
왠만하면 그냥 쓰고 싶어요. 수리든 뭐든 안하고요.
에휴~ 원~
컴퓨터가 이제는 제대로 맛이 갔네요.
윈도우 접근도 못하고 있으니깐요.

제목에서도 언급했듯이
블루스크린, 재부팅 그리고 디스크를 읽지 못합니다.
어찌하면 좋을까요?

으~
통 컴퓨터 기술 쪽으로는 문외한이여서.. 그냥 답답하네요.

올해 3월 쯤에 파워문제로 수리를 한 차례 받은적이 있고요.
수리 다녀와서 컴퓨터의 증상은
물론 부팅은 됐죠.
그런데
익스플로러 창을 켜려면 어찌나 오래 걸리던지..
저희 집에 컴퓨터가 두대가 있어요.
따로 인터넷을 쓰기때문에 산지도 덜 된 제 컴퓨터가
똑같은 매가패스를 사용하는데,
왜 어째서 더 느릴까요?

뭐 느리면 느린데로 쓰면 어떻겠습니까?
네 잘 참고 썼지요.

이제는 그 느린 인터넷조차도 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전화상담이 불가능하여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이도록 힘이 드는가요?
이전 컴퓨터는 5년 동안 참 잘썼는데.. 이런 적이 처음이라서..
여기 와보니 저랑 비슷한 증상의 문의가 있더군요.

암튼 연락 바랍니다.

수리맡기게 되더라도 또 일주일이나 걸리겠죠?
에휴~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아무쪼록 편한 밤 되세요~ (아침인가?-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정확한 증상확인을 위해 이른시간이지만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해드리고자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렸습니다.

증상이 블루스크린 후 강제 재부팅하시면 디스크인식이 되지 않을때도 있고 한참후에 실행하시면 정상적으로 될때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일단 블루스크린이 떴을때 사진 찍어두신것이 있다고 하셔서 저희 icompara@icompara.co.kr 로 보내주시기로 하셨는데 확인되면 재차 고객님께 연락드려 상담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