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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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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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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5/28 9: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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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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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민정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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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작년 8월쯤 컴파라에서 컴퓨터를 구입해서 쓰고 있는데요.
왠만하면 그냥 쓰고 싶어요. 수리든 뭐든 안하고요.
에휴~ 원~
컴퓨터가 이제는 제대로 맛이 갔네요.
윈도우 접근도 못하고 있으니깐요.
제목에서도 언급했듯이
블루스크린, 재부팅 그리고 디스크를 읽지 못합니다.
어찌하면 좋을까요?
으~
통 컴퓨터 기술 쪽으로는 문외한이여서.. 그냥 답답하네요.
올해 3월 쯤에 파워문제로 수리를 한 차례 받은적이 있고요.
수리 다녀와서 컴퓨터의 증상은
물론 부팅은 됐죠.
그런데
익스플로러 창을 켜려면 어찌나 오래 걸리던지..
저희 집에 컴퓨터가 두대가 있어요.
따로 인터넷을 쓰기때문에 산지도 덜 된 제 컴퓨터가
똑같은 매가패스를 사용하는데,
왜 어째서 더 느릴까요?
뭐 느리면 느린데로 쓰면 어떻겠습니까?
네 잘 참고 썼지요.
이제는 그 느린 인터넷조차도 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전화상담이 불가능하여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는데, 이도록 힘이 드는가요?
이전 컴퓨터는 5년 동안 참 잘썼는데.. 이런 적이 처음이라서..
여기 와보니 저랑 비슷한 증상의 문의가 있더군요.
암튼 연락 바랍니다.
수리맡기게 되더라도 또 일주일이나 걸리겠죠?
에휴~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아무쪼록 편한 밤 되세요~ (아침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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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정확한 증상확인을 위해 이른시간이지만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해드리고자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렸습니다.
증상이 블루스크린 후 강제 재부팅하시면 디스크인식이 되지 않을때도 있고 한참후에 실행하시면 정상적으로 될때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일단 블루스크린이 떴을때 사진 찍어두신것이 있다고 하셔서 저희 icompara@icompara.co.kr 로 보내주시기로 하셨는데 확인되면 재차 고객님께 연락드려 상담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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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민정 |
08/05/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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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양례 |
08/05/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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