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05/28 9:27 |
|
788 |
|
박양례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당시 주문번호 0628487726474158
컴파라에서 작년11월달쯤에 모니터랑 본체 셋트로 데스크탑
100정도주고 구입했는데요 잘 사용하다가 정말 처음으로 갑자기 문제가생겼어요
22인치정도되는 모니터 사용하다가 사정이생겨서 다른모니터로 바꾸고 나서 몇일쓰는데(엠베스텍tv나오는모니터) 어느순간부터 모니터에 줄이 조금씩생기더니요
게임하다보면 점점 심해져서 아예 화면이 흔들려서 보이지도않아요;;
첨에 부팅시에는 줄안생기다가요 인터넷기사 읽을때도 괜찬은듯
근데 영화나 게임하면 유독 줄이 심하게생겨요
모니터 문젠줄알고 모니터들고 친구네 가서 해봤는데 잘만되구요ㅠ
혹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줄알고 포멧다해봤는데도 똑같구요 ㅠ
그래서 제 결론은 그래픽카드에 문제가 생긴것같은데
도데체 아무짓도안했는데 엔비디아 지포스8500GT 고사양 그래픽카드인데 왜그런문제가 발생했는지 도무지 이해가안가네요 ㅠㅠ
엄마도 짜증내시고 미치겠어요 ㅠ ㅠ 방문기사분오셔서 점검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만 아무튼요 제발 고쳐주세요 ㅠㅠ
1년동안은 무상a/s 라는데 처음 문의드리는거에요 ㅠㅠ
연락처는 010-2616-7264 입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른시간이지만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 방문드릴 주소 확인후 AS접수 해드렸습니다.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박양례 |
08/05/27 |
2977 |
|
|
임세진 |
08/05/27 |
306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