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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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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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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5/26 14: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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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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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관리자 입니다.
김길용 고객님께서 AS를 받으셨음에도 정상적으로 사용하지 못할만큼 불편하다고 하셔서 원래 계획은 고객님께서 시간이 되시는 이번 주말 퀵서비스로 제품 회수하여 점검이후 다시 발송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오늘 오전 연락주셔서 본체를 회사로 가지고 오셔서 퀵서비스로 회수하여서 점검 후 발송을 해드렸습니다.
저희가 AS점검을 진행하면서 무엇보다도 가장 중점적으로 점검하는 부분은 고객님께서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을 이상없이 사용하실수 있도록 만전을 다해 점검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셨듯이 퀵서비스로 회수될때 박스에 넣어주시고 보내주셨는데 받으셨는때에는 박스없이 본체만 배송받았다는 고객님의 글을 읽고는 고객님 못지않게 저희도 어이없었고,있어서는 않될일이 발생되었습니다.
정말 죄송하다라는 말씀이외에는 할말이 없습니다.
저희 AS업체가 외주라서.. 이런 변명같지 않은 변명을 할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도 지적해 주셨듯이 저희제품에 안전을 위해 또는 부품의 손상을 방지하기위해 박스포장하는 것은 당연하지요.
그러기에 AS점검이 어디서 진행이 됐던 고객님께서는 저희 AS업체가 아닌 저희 컴파라 하나를 보셨으며 눈에 보이지 않는 온라인업체지만 신뢰하셨기 때문에 구매하셨을꺼라 믿고있습니다.
이런 고객님의 믿음에 제품의 AS를 떠나 가장기본중에 기본인 박스포장을 하지못한 실수를 범한점 진심으로 고객숙여 죄송합니다.
회사입장이 아닌 컴퓨터를 사용하는 개인으로써 무엇보다도 신속,정확하게 고객님의 불편을 덜어드리기 위해 다른 업체에서도 지원하지 않는 퀵서비스로 제품회수하여 점검후 퀵서비스로 보내드렸는데 오히려 고객님께 불편과 저희에 대한 신뢰를 떨어지겠금 하였다고 생각하니 정말 저희로써도 원치않은 결과였음을 안내해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이번일을 계기로 기본을 지킬줄 알고 사소한거에서도 소홀히 하지않는 컴파라로 거듭나겠으며 저희 AS대행업체에 대해서도 추후에는 가장 기본적인 것으로 고객님들께 불편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까 통화하였을때 컴퓨터 실행시 아직까지는 이상증상 없으시다고 하셨는데 이상증상 있으실때에는 주저하시지 마시고 연락주시면 신속,정확하게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다시한번 진심으로 고객숙여 사과드리며 ..
오늘은 고객님께 본의아니게 실망을 드렸지만 추후에는 보다 발전한 고객지원서비스를 고객님께 제공해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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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길용 |
08/05/22 |
32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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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주훈 |
08/05/21 |
28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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