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5/23 9:50
808
  
신상예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답장바로안오네요

블루스크린 왜그런거에요?

a/s 3번받았습니다. 신청한건 2월인것같은데

실사용은 2주밖에 안되네요

뭐가문젠가요 정말 화나네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 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메일확인이 늦어서 고객님 기다리게 해드린점 죄송합니다.

곧장 전화드렸는 회의중이라고 뜨네요 답변으로 안내해드리는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증상이 블루스크린이라고 하셨는데 블루스크린 뜰때 아래쪽에 보시면 오류코드번호가 기재됩니다.

그 오류코드로 하드웨어의 이상인지 소프트웨어의 이상인지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블루스크린 증상 발생시 고객님께서 해보실수 있는 방법으로는 운영체제 포멧이후에 재설치가 해보시면 하드웨어의 문제인지 소프트웨어의 문제인지 확인하실수 있져 하드웨어적인 문제일 경우에는 정상적인 운영체제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저희쪽으로 0X000 의 오류코드번호 알려주시면 확인해 고객님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으며 저희 컴파라는 하드웨어의 문제는 1년간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의 문제는 소비자과실로 분류가 되므로 증상별로 수리비가 청구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