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주문확인 되었습니다. ^^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05/23 9:13 |
|
805 |
|
정현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에 구매했습니다. 8시쯤인거 같습니다.
주문은 저희 아버지 이름(정홍태)으로 했습니다.
사이트 들어오자마자, 로그인부터 하고,
봐둔 제품을 클릭한 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완료했습니다.
그리구 나서 퇴근해서 집에 돌아와 주문이 잘되었는지 보려고
로그인을 하고 주문조회를 들어가보니
아무것도 뜨질 않네요.
지금 집에서 똑같이 해보니
메인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고 난 후 상품을 선택하면
로그인 세션이 계속 지속되지 않는 거 같아요.ㅠㅠ
일단 구매가 성공적으로 된건지 알고싶구요,
제가 구매한 기록이 남지않아서 조회하기도 불편하구요,
적립금도 받지 못했고,
아버지 회사카드로 구매했기때문에 세금계산서도 발행받아야하는데
그 부분도 조회가 안됩니다.
또 추후 A/S 받을 일이 생길 수도 있는데
그때 조회가 제대로 되지 않아 불이익을 받을수도 있을 거 같아 걱정도 되네요.
토요일에 꼭 받고싶습니다.
다시 구매해야 한다거나 하면 더 늦어질까봐요..
내일 오전에 출근해서 바로 전화드리겠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주문서 확인해보았을때 주문은 정상적으로 처리되었습니다.
저희가 확인하기에는 비회원 상태에서 구매해주신걸로 확인되었구여 현재는 비회원상태에서 구매해주신것을 로그인하시면 확인하실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렸습니다.
세금계산서 관련해서는 저희쪽으로 전화문의 주시면 담당부서에서 정확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정현진 |
08/05/22 |
2832 |
|
|
김길용 |
08/05/22 |
3234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