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5/21 15:14
1339
  
권태경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2월말 컴퓨터를 구입하여 잘 사용해 오던 중 한달전부터 IE를 처음 클릭하거나 검색중 새로운 창을 띄우면 'RaiseLastOS' 에러메시지의 창이 2번씩 뜨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MS 사이트나 검색포털에서 이 문제와 관련하여 검색해도 해결가능한 결과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사용중인 OS는 비스타 입니다.
해결방안을 빨리 알려주시길 부탁합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중 불편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일단 비스타 사용시 오류메세지가 뜨신다고 하셔서 MS 고객지원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연락 갈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렸습니다.

일단 고객님의 오류메세지를 보았을때.. 기존에 확인된 오류메세지는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한번 운영체제 포멧이후 재설치후 사용해보시기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