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 전화드려 안내해 드렸습니다. ^^
COMPARA
08/05/21 14:40
914
  
허정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수고하십니다.
5월에 주문하여 사용하고 있으나
2일에 한번꼴로 블루스크린이 나타 나면서 재부팅이 되고 있습니다.
메모리덤프라고 본거 같은데...워낙에 휙 지나가버리면서 부팅이 되니 자세한 내용은 알수가 없네요.
여러가지 요인이 있을 수 있으나 메모리 아니면 그래픽카드 같은문제 같네요.

특히 개인적으로 메모리가 맘에 걸리고 메모리는 현재 pqi2기가 1개
를 사용중인데 주문에 대한 내용이 아니여서 교환에 대한 말씀
드렸고 차액에 대한 문자 받고 바쁜일 관계로 처리를 못했네요.

기사님 방문 서비스시 삼성2기가 1개도 같이 보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차액은 다시 문자 주시면 입금 하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십시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중에 불편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메모리 교환건에 대해서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허정현 08/05/21 2896
권성빈
08/05/20
3127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