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05/20 18:12 |
|
790 |
|
김지훈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4대 구입했는데 그 중 한대가 그래픽 카드가 잘못 되었는지
모니터가 녹색 불만 깜빡 거리고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그래픽 카드 뺐다 꽂기도 해봤으나 소용 없습니다.
이 부분 빨리 해결 좀 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화면출력이 되지 않는거에 대해 전화상으로는 정확하게 안내해드릴수 없기 때문에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릴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렸습니다.
내일인 21일 방문 받아보실수 있으십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김지훈 |
08/05/20 |
3097 |
|
|
한소연 |
08/05/17 |
288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