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신속히 새제품 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8/05/19 18:41
858
  
한소연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5월13일에 주문하여 5월15일에 제품을 받았슴다.
5월16일 윈도우를 설치하고 5월17일에 인테넷을 연결하여
사용하려는 중에 부팅시 모니터 검정화면에 빨간점이 나타나는데..
점이 나타나면 결점으로 알고있는데.
정확한 답변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과 모니터 현대 X220W 모니터 구매해

주셨는데 모니터 불량화소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는 연락드려 안내 드렸습니다.

전화로 안내 드린것 처럼 저희쪽 에서 먼저 체크 하고 발송해

드리도록 할 예정이고 택배 맞교환으로 진행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모니터의 문제로 불편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