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네 확인되고 있습니다 ^^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05/14 18:06 |
|
846 |
|
오종수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수고하십니다
약1년전 온라인견적으로 컴퓨터 1대를 조립해서 구입한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그래픽카드(엡솔루트 지포스7800gtx)가 고장나서 수리 의뢰하였는데 보증기간(구입시 보증 3년 이라고 표기되어 있었음)이 끝나서 유상 수리 밖에 않된다고 하는군요. (주)엡솔루트코리아측에 구입 시기와 상황예기를 했더니 구입 내역서가 없으면 자기들로써도 없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혹시나 귀사에 본인의 구입 내역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군요.
어렵더라고 확인 가능하시면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ps:구입 당시에는 회원이 아닌 비회원으로 구입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지난 2006년 3월 온라인견적으로 구매해주신것으로 조회되고 있습니다.
VGA AS받으시기 위해 구매내역서가 필요하시면 발급가능합니다.
고객님과 전화통화후 원하시는 메일주소로 발송하려 했으나 전화받으시지 않으셔서 저희쪽에 입력해주신 이메일주소로 발송해 드렸습니다.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
|
|
|
|
|
|
|
|
 |
 |
 |
 |
|
오종수 |
08/05/14 |
2791 |
|
|
이수원 |
08/05/13 |
305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