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5/13 11:01
848
  
오우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컴파라에서 컴사서 3년 동안 아무일 없이 쓰고 있어서 친척에게 권유해서 컴사준지 한달도 안되서 블루스크린 떠서 AS신청하니까 포맷해서 써보라고 하고 AS 취소하고 비스타 깔아주고 온지 3일도 안되서 이제 껴지지도 않는다고 전화 받고 정말 스트레스 받는다. 친척은 환불조치해달라하고 휴일이라 전화도 안되고 성질난다. (상품명 01-3504 INTEL 코어2쿼드KQ66 )
빨리 AS해주길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추천해주셔서 구매해주셨는데 정상작동하지 못하여서 고객님의 입장난처하게 해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일단 AS접수는 되어 있어서 방문점검을 통해 실사용하시는 고객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 번 저희 추천해주셨는데 입장난처하게 해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우식 08/05/12 3229
임부현
08/05/12
319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