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PARA
08/05/06 11:15
878
  
문숙영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얼마전에 컴퓨터 구입해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한지 한 달 안되어 본체 뒷면의 USB단자중 한 군데가 접촉이
안되어 그 곳은 사용을 안하고 다른 곳만 사용하고
있는데
오늘은 본체 앞면쪽으로 있는 단자 두 군데가 다
연결이 안되어 카드리더기를 뒷면 단자로 옮겨 연결해 사용하고
있네요..
어찌된 일인지..
A/S 부탁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신속,정확하게 해결해드리기 위해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렸지만 통화연결이 되지 않아 답변글로써 안내해드리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일단 구매해주신 주소와 연락처로 연락드리고 저희 방문기사 방문하여 점검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문숙영 08/05/06 3113
김술겸
08/05/05
3062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