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05/06 10:39 |
|
908 |
|
박진숙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리얼텍 등록정보의 커넥트 설정 했는데 소리가 나지 않네요..
전후면 다요...
드라이브 제대로 깔렸는지 확인하는 방법 알려 주세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일단 드라이버 정상적으로 설치되셨는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만약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는데도 소리출력되지 않으시다면 저희 AS센터(1544-8514)에 접수해주시면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작→제어판→시스템 두번클릭 시스템 등록정보 → 하드웨어 → 장치관리자 → 기타장치또는 물음표,느낌표 표시되는게 없으시면 드라이버는 정상적으로 설치되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럼 정확하게 확인하기 위해서는 제어판에서 사운드 및 오디오장치를 더블클릭하시면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 등록정보라고 뜨는데 불륨에 보시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다면 realtek High Definition Audio 라고 표기 되겠으며 정상적인 설치가 되지 않았다면 장치없음으로 표기 됩니다.
장치없음으로 표기될때에는 이중으로 설치된것이니 질문과 답변 공지라고 되어 있는 리얼텍 드라이버 관련 필독해주시면 해결하실수 있습니다.
읽어보셨는데도 정상실행되지 않는다면 저희쪽이나 저희 AS센터로 접수해주시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박진숙 |
08/05/04 |
3160 |
|
|
이명구 |
08/05/04 |
321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