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05/06 10:03 |
|
845 |
|
윤지영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인터넷 사용시 지속적으로 중단 현상이 발생합니다.
몇 분 사용하다 보면 아예 인터넷이 먹통이 되요.
하루에도 수십번씩 그러다 보니 사용을 하지 못할 경우가 많습니다.
소프트웨어적인 문제일 것 같아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뾰족한 방법이 없네요.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윤지영 고객님의 불편을 신속,정확하게 해결해드리기 위해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렸지만 통화가 되지않아 답변글로써 안내해드리는점 고객님의 양해부탁드립니다.
일단 인터넷 사용시 지속적으로 중단현상이 발생된다고 하셨는데..
점검을 하지못하여서 추측으로 안내해드리면 크게는 딱 두가지의 문제입니다. 첫번째는 내장 랜카드의 문제일수도 있구요 두번째는 회선의 문제입니다.
여기서 세부적으로 가게된다면 케이블모뎀과 본체에 연결되는 UTP케이블 문제도 생각해야되겠구요..
XP의 경우라면 바탕화면에 보시면 내 네트워크 환경이란 폴더가 있습니다. 내 네트워크환경 →네트워크연결보기 → 로컬영역연결에서 인터넷이 되지 않을때의 표기되는것을 보시면 인터넷이 되지 않을때 어떻게 표기되느냐에 따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확인해보셨는데도 동일하게 인터넷이 잘되시다가 되지 않으실때에는 저희 AS센터(1544-8514)로 접수해주시면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윤지영 |
08/05/04 |
2926 |
|
|
고영규 |
08/05/04 |
2873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