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05/02 10:07 |
|
885 |
|
박진숙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처음 컴퓨터를 샀을때부터 사운드가 작동하지 않아 게시판에 질문을 많이 했는데, 또 말썽이네요... 리얼텍 사운드 관련하여 공지사항을 보고 몇번이나 지우고 깔고... 하지만 그 순간 뿐이네요.. 그것도 이어폰 연결했을때만 작동되고요... 다음날 다시 컴퓨터 사용하면 또 다시 소리는 들리지 않고... 사운드가 작동되지 않을때마다 매번 지우고 다시 설치해야 하는 건가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신속,정확하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서 전화연락드려서 안내해드렸으나 해당 컴퓨터 앞이 아니라서 다시한번 답변을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후면 사운드를 사용하시려면 리얼텍 사운드 등록정보에서 설정을 하셔야지만 사용가능합니다.
모니터 화면은 우측하단에 보시면 윈도우 상의 시계가 나타나는데 시계왼쪽으로는 작은 아이콘들이 있습니다.
그중의 리얼텍 사운드 등록정보를 클릭하시면 활성화가 되겠고 메뉴에는 음향효과, 믹서, 오디오 l/o , 마이크, 3D 오디오 데모라고 표기됩니다.
오디어l/o 메뉴에 가시면 아날로그 라고 표기된 오른쪽으로 벤치 그림이 있을텐데 그 그림을 클릭하시면 커넥터설정이라는 메뉴가 뜹니다.
커넥터 설정 메뉴를 보시면 전면판 잭 탐지 사용중지란 메뉴에 체크가 되어 있지 않을텐 반드시 체크를 해주셔야지 정상적으로 전면오디오 단자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한번 해보신 이후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으실때에는 저희 AS센터인 1544-8514로 접수해주시면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박진숙 |
08/05/01 |
2790 |
|
|
최건록 |
08/05/01 |
326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