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4/30 9:26
939
  
윤우상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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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USER입니다.
작년 구입한 컴퓨터가 COMPARA USER입니다.
작년 구입한 컴퓨터가 '0X000000F4'류의 기계적 오류로 발생해 다운되는 현상(부팅도 안됨)이 지금까지도 지속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2번의 A/S를 받았는데, 처음에는 기계적 결함없다고 그대로 본체 돌려받았고, 두번째는 하드디스크 포맷후 WIONDOW XP 설치만 해 주셨습니다(박재원 기사님(MYCOM.COM)이 친절히 처리해 주었음). 그후 다운 현상 없는 듯하더니 1달정도 지나고 다시 다운현상이 발생합니다. 솔직히 불편하더라도 좀 참고 쓰려고 하는데 너무 잦은 다운때문에 도저히 불안해서 사용하기가 겁납니다. 저는 정품 XP를 사용하며, 두번의 A/S를 통해 부품교환은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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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신청합니다. 제가 바라는 것은 비정상적으로 다운되지 않도록 이번에는 제대로 원인파악해서 고쳐달라는 것입니다. 이런 현상이 반복복되는데도 엔지니어가 원인을 모른다면 본체구성 모두를 교환해서라도 고객에게 돌려줘야하는것 아니겠습니까. 개인적으로 부품을 교체 하든 하지 않든 상관 없지만 이런 일로 계속 시간낭비가 되는 것이 너무 싫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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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에러증상을 알려달라고 하셔서 다운되는 현상을 찍은 동영상을 첨부하려고 했는대 '질문과답변'에 그런 기능은 없네요.
박재원 기사님 이메일로 보내드릴테니 수리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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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증상이 블루스크린증상이셨고 오류코드가 0X000000F4으로 기재해주셨는데 위의 오류코드가 나타나는 원인으로는 윈도우 핵심프로세서 중 하나가 종료되어 나타나는오류이며 그 결과로 인해 윈도우에서 아무것도 할수 없는 상황이 되겠으며 해결 방법으로는 운영체제 포멧이후 재 설치를 통해서 소프트웨어의 문제인 하드웨어의 문제인지 정확하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셨듯이 방문점검을 통해 정확한 원인과 해결방법을 문의주셨는데 AS접수는 저희 AS센터인 1544-8514로 접수해 주시면 방문예정시간까지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일단 저희 AS센터에 고객님께 연락드려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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