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4/28 9:54
850
  
이강연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01-3277] 컴파라intel코어2쿼드KQ660012 안녕하셔요
그랙픽 카드 A/S 이후 컴퓨터 사용중 꺼겼다 켜지는 현상이 자주 일어나는데 어떠한 이유인지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정확한 증상을 확인하고자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렸지만 통화연결이 되지 못해서 답변글로써 안내해드리는 점 고객님의 양해부탁드립니다.

일단 저희 AS센터에서 고객님께 계속해서 전화연락드릴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렸으니 전화 꼭 받으셔서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