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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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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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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4/23 9: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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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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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혜영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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며칠전 컴파라에서 컴퓨터 한대를 구매했었습니다.
바로 전에 타회사에서 컴퓨러를 샀었는데 작동도 안되고 조립 상태도 진짜 욕 나올정도였어서.. 한번 확인 해봐야겠다는 생각에..
본체에 있던 스티커를 별 생각없이 떼어냈었는데..;;
보니깐 그거 없음 A/S 안된다는 말이 있던데 진짜인가요??
진짜 그런거면 어이가 없어서요;; 2만 8천원은 돈대로 내고
스티커 하나 떼어냈다고 안 해주심.. 차라리 A/S 따로 받는게
이득이잖아요..;; 동생 선물로 준 컴퓨터라 더 조심스러운데 걱정이네요;;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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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사용기와 질문글을 보고 이른시간이지만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 안내해드리려고 하였으나 부재중이신지 통화가 되지못해서 답변글로 안내해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케이스 후면 개봉방지 스티커 제거하시기 전에 저희쪽에 전화연락만 주시면 개봉하셔도 동일하게 AS제공되겠습니다.
고객님께서도 조립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 개봉방지 스티커 제거하셨다고 하셨는데 동일하게 AS제공해 드릴예정입니다.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그리고 전면부 헤드셋 연결하시는 부분이 알맞지 않다라고 하셨는데 고객님께 불편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AS센터(1544-8514)로 접수해 주시면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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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혜영 |
08/04/22 |
28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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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원대 |
08/04/22 |
29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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