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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는 무상방문서비스 에서 제외 됩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 드림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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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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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4/15 1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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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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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효준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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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컴파라 쇼핑몰에서는 별도로 A/S기간이 정해진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제품들은 소비자 보호 규정에 의해 PL법을 적용 하여 부품제조 또는 수입사가 없어져도 컴파라가 1년간 A/S를 보장 합니다.
(주)컴파라 쇼핑몰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브랜드 PC인 파라데스크탑 조립PC는 최초 1년간 무상방문 A/S처리가 됩니다
※ 단일 부품류 제품 및 출장서비스 청구가 되지 않은 제품 구매시는 출장 A/S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라고 분명히 명시 되어있는데
컴퓨터 구입한지 1년도 채 안됐는데 컴퓨터 이상으로 인해 A/S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출장비 만오천을 달라니요?..ㅡㅡ;;
컴파라 사이트에 컴퓨터 싸고 성능도 좋아서 진짜 치구들한테 추천도 했는데..인터넷으로 구매하면 A/S 안좋다고 안산다는 친구들 까지 여기서는 지방마다 출장서비스해준다고 하여 추천도 많이했는데..
정작 제가 1년도 채안되고 A/S를 받는데 이런 황당한 일이 일어나니 좀 당황 스럽습니다.
1년 넘어 무상A/S 기간이 끝났다면 당연히 지불해야할 돈이지만 1년도 채안된 전자제품에 이상이 있는데 출장비를...
오마이컴 서비스 센터랑 제휴를 맺으셧으면 당연히 컴파라 측에서 내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요즘 동네 컴퓨터 수리점에 출장해도 만원 받는데..하드웨어 쪽 결함이 발견되지 않았으니 컴파라 측에서 돈을 못받는다고 저한테 달라고 하시면 분명 사이트에 규약에도 명시 해놓고 고객부담금이라고 해놓아야하는거 아닌가요?..
답변 해주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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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시 AS문제로 고객님께 불편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제품 AS가 현재도 진행중으로 알고있고 담당하신 기사님과 통화하여 정확하게 어떻게 된 부분인지 확인하였습니다.
담당 기사가 서비스한 것은 고객님 께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이었습니다
고객님께서 기재하신것처럼 1년동안은 무상방문 지원됩니다. 단 이 부분은 하드웨어 이상일때에만 무상으로 지원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문제일 경우에는 1년이내라도 출장비가 청구됩니다. 저희 제품 A/S 기재되어있는 내용입니다. [그러나 1년 이내라도 컴파라 제품이 아닌 타사의 주변기기로 인한 문제거나 하드웨적인 이상이 없는 것으로 판명되었을 경우에는 출장비 청구가 됩니다.]
소프트웨어는 고객님께서 직접 관리 사용하시는 부분이기 때문에 소프트웨어까지는 무상AS 지원되지 않는점 고객님의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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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효준 |
08/04/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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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희주 |
08/04/14 |
288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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