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A/S 황당합니다..ㅜㅜ |
|
김효준 |
 |
08/04/14 18:47 |
|
3195 |
|
(주)컴파라 쇼핑몰에서는 별도로 A/S기간이 정해진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제품들은 소비자 보호 규정에 의해 PL법을 적용 하여 부품제조 또는 수입사가 없어져도 컴파라가 1년간 A/S를 보장 합니다.
(주)컴파라 쇼핑몰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브랜드 PC인 파라데스크탑 조립PC는 최초 1년간 무상방문 A/S처리가 됩니다
※ 단일 부품류 제품 및 출장서비스 청구가 되지 않은 제품 구매시는 출장 A/S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라고 분명히 명시 되어있는데
컴퓨터 구입한지 1년도 채 안됐는데 컴퓨터 이상으로 인해 A/S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출장비 만오천을 달라니요?..ㅡㅡ;;
컴파라 사이트에 컴퓨터 싸고 성능도 좋아서 진짜 치구들한테 추천도 했는데..인터넷으로 구매하면 A/S 안좋다고 안산다는 친구들 까지 여기서는 지방마다 출장서비스해준다고 하여 추천도 많이했는데..
정작 제가 1년도 채안되고 A/S를 받는데 이런 황당한 일이 일어나니 좀 당황 스럽습니다.
1년 넘어 무상A/S 기간이 끝났다면 당연히 지불해야할 돈이지만 1년도 채안된 전자제품에 이상이 있는데 출장비를...
오마이컴 서비스 센터랑 제휴를 맺으셧으면 당연히 컴파라 측에서 내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요즘 동네 컴퓨터 수리점에 출장해도 만원 받는데..하드웨어 쪽 결함이 발견되지 않았으니 컴파라 측에서 돈을 못받는다고 저한테 달라고 하시면 분명 사이트에 규약에도 명시 해놓고 고객부담금이라고 해놓아야하는거 아닌가요?..
답변 해주셨으면 합니다.
|
|
|
|
|
|
|
|
|
 |
 |
 |
 |
|
이강원 |
08/04/14 |
3072 |
|
|
김희주 |
08/04/14 |
288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