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04/14 10:58 |
|
919 |
|
김정균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금번 목요일밤에 PC본체와 LCD모니터를 주문해서 토요일에 받은후 어젯밤에 확인을 했습니다. 그런데 LCD모니터가 문제가 있네요
전원어댑터와 모니터본체의 연결부위가 잭이 들어가질 않더군여 분명히 모니터와 맞는 DC12V/4A 출력 어댑터가 맞는데 왜 모니터본체 연결이 안되는건지;;; 그러다가 제가 조금 힘을 줘서 밀었던지 모니터 전원연결부위가 파손 되었네요... 원래 이렇게 약한 겁니까? 받고 나서 계속 기분이 좋질 않네요 결국은 전원어댑터의 연결잭을 임의로 크게 만들어서 억지로 끼웠더니 전원은 들어오더군여;;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한가지더... 무결점 제품 신청을 했잖아여 제가
그런데 결점이 하나 보이던데 이것두 교환 대상인가요?
어쨋든 모니터때문에 기분이 좀 안좋네여.. 컴파라 2번째 조립 제품인데;; 이번에 급실망..;;;
그럼 수고하세여~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우선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서 안내해 드렸고 답변글로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컴파라는 조립PC업체로써 데스크탑 본체에 대해서는 저희쪽에서 조립이후 검수이후 발송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니터에 대해서는 모니터 제조사에서 검수된 상태이기 때문에 대리점에서 공급받은 이후 구매해주신 고객님들 댁으로 발송될때 모니터 검수는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유로는 저희가 검수를 하기 위해 제품을 개봉하고 재포장하여서 발송되는데 중고로 보일수도 있기때문에 모니터 검수는 하지않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이상증상이 있을때에는 해당 고객님의 동의를 구한이후 검수하여서 발송되고 있습니다. 일단 고객님의 모니터 불량화소가 있다고 하셨는데 저희쪽으로 CJ GLS 택배를 이용하여서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김정균 |
08/04/13 |
2821 |
|
|
송창석 |
08/04/12 |
2934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