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4/14 10:16
967
  
송창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사운드 드라이버 관련 해결책을 찾기가 무척 어렵습니다.

컴파라홈페이지 게시판에 있는 대로 XP 서비스2까지 깔은 상태에서 드라이버를 성공적으로 설치하였는데도 실행을 못하였습니다.

컴이 집에 있어서.. 평일에는 A/S를 못받고.. 회사내 전산실 직원에게 물어봐도. 도무지 해결책이....없네요.ㅠ ㅠ

울프데일 133 사운드 카드인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구입한지 2주동안 음악을 못들어요.. 해결부탁합니다.. 일요일에 원격서비스나 직접 용산으로 가서 해결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제품 사용시 불편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이번 주말에 방문해주시기로 하셨는 방문해주시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