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4/11 9:35
846
  
심우창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xp설치하려니 메세지가 나오는데 화면을 보여줄려도 보여줄수가 없으니...
홈피에 있는 icompara@icompara.co.kr로 오류메세지 사진보냅니다.
컴사서 이런 메시지 첨 봅니다.
일을 빨리하려고 샀는데 오히려 일감만 늘고 있으니....
속터져 미치겠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셨다는 메일 확인이 되지 않아서 전화연락 드렸지만 이른 시간인지 전화연결이 되지 못하여서 답변글로 안내해 드리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해주신 메인보드는 인텔 DG31PR 보드로써 운영체제 XP를 설치하시려면 반드시 XP 서비스팩2 동봉된 CD로 설치하셔야지만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겠고 하드인식도 정상적으로 되겠습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서비스팩2가 동봉된 정품CD로 설치를 하셨는데도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으신다면 저희 AS센터(1544-8514)로 접수해 주시면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