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전 서비스팀 과 상담 부탁 드림니다
COMPARA
08/04/10 23:27
874
  
이충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01-3340] 컴파라AMDx2듀얼 OZ브리즈번4204 본체를 구입했는데

집에 예전에 쓰던 컴퓨터를 폐기하면서

안에 들어있던 램 두개가 남게 되었네요

이 두개를 새로 산 본체에 더 설치하려고 계획중이었는데

본체를 받아서 개봉하려하니 스티커가 붙어있고

스티커가 떨어지면 무상수리 불가라고 적혀있군요

램을 추가하고싶은데 이렇게되면 추가할수 없는건가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림니다

서비스안내 스티커 제거후 저희 에게 알려 주시면 됩니다

단 메모리 장착전 호환 가능한 메모리인지 저희 서비스팀과 상담

부탁 드림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