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이상으로 인한 환불및 교체요청
나종수
08/04/09 9:56
2909
  
당일(4월8일)OS설치후 인터넷 사용을 하려던중 갑자기 모든키가
인식이 안되고 컴퓨터가 다운됨(전원켠지 5분도 채 되지않음)
이후 계속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지 않아 포맷을 하던중에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고 그 이후로는 전원작동 자체가 되지않음
A/S를 받는다 할지라도 추후에도 같은 문제가 발생할 우려가 있기때문에 본 제품의 교환및 환불을 요청합니다
제품교환및 환불규정으로는 7일이내로 되어있던데
4/2일 제품을 주문하고 4/4일(금) 오후에 배달받았으나
주말인 관계로 인터넷 설치가 되지않아서 오늘 처음 사용을
하려던중에 문제가 생긴거라서 환불,교환규정에는 해당 된다고
판단합니다...부득이 내일이 임시공휴일인 관계로 서면으로 먼저
요청을 하는 바이니 확인 후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모기환 08/04/09 2888
어명학
08/04/08
2967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