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컴퓨터가 멈춥니다.. |
|
최원경 |
 |
08/04/06 20:01 |
|
3061 |
|
컴파라에서 제품을 받은지..오늘로서 3일째...
목요일에 주문해서 금요일에 제품을 받았습니다...
상당히 빠른 배송에 매우 만족을했지요 .. -_ -;;
OS를 설치하고 게임을 즐겼습니다..
그런데..어제군요..프리스톤테일2 게임을 하다가 접속을 종료하고
다른 작업을 하려고 윈도루로 나갔습니다...
화면이 멈추면서 다운이 되더군요 -_ -;;
영화를 보다가도 다운...
OS를 잘못설치했나 싶어서 집앞에있는 가까운 수리점을 갔습니다.
수리점왈..
그래픽카드자체의 결함이거나 램메모리 자체의 결함같다고 하더군요...
이젠 아예 부팅도 안됩니다 -_ -;;
이제와서 봤지만 본체 커버를 분리하는곳에 스티커를 떼면 무상수리를 안해준다?? 모 이런말이 적혀있더군요-_ -;;
산지 3일밖에 안됐는데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것만으로도 환불 욕구가 치밀어 오르는데... 황당하더군요...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셔서 당장 전화하려고 했지만 그냥 참고 이곳에 글을 올립니다..
새제품에도 부품상의 문제가 발생할수있다고는 하지만...
솔직히 매우 찝찝한 기분이 드는건 어쩔수없네요...
반드시 새부품으로 교환해주시구요. 수리부품같은걸 사용하진 않으시리라 믿습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
 |
|
권원우 |
08/04/07 |
2930 |
|
|
최동원 |
08/04/06 |
2943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