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가 멈춥니다..
최원경
08/04/06 20:01
3061
  
컴파라에서 제품을 받은지..오늘로서 3일째...
목요일에 주문해서 금요일에 제품을 받았습니다...
상당히 빠른 배송에 매우 만족을했지요 .. -_ -;;

OS를 설치하고 게임을 즐겼습니다..
그런데..어제군요..프리스톤테일2 게임을 하다가 접속을 종료하고
다른 작업을 하려고 윈도루로 나갔습니다...
화면이 멈추면서 다운이 되더군요 -_ -;;
영화를 보다가도 다운...
OS를 잘못설치했나 싶어서 집앞에있는 가까운 수리점을 갔습니다.

수리점왈..
그래픽카드자체의 결함이거나 램메모리 자체의 결함같다고 하더군요...

이젠 아예 부팅도 안됩니다 -_ -;;

이제와서 봤지만 본체 커버를 분리하는곳에 스티커를 떼면 무상수리를 안해준다?? 모 이런말이 적혀있더군요-_ -;;

산지 3일밖에 안됐는데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것만으로도 환불 욕구가 치밀어 오르는데... 황당하더군요...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셔서 당장 전화하려고 했지만 그냥 참고 이곳에 글을 올립니다..

새제품에도 부품상의 문제가 발생할수있다고는 하지만...
솔직히 매우 찝찝한 기분이 드는건 어쩔수없네요...

반드시 새부품으로 교환해주시구요. 수리부품같은걸 사용하진 않으시리라 믿습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