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A/S가 진척이 안되네요;; |
|
박진석 |
 |
08/04/03 10:47 |
|
3121 |
|
지난주 월요일에 주문후 A/S등 처방을 받고, 이번주 월요일 다시
클레임을 제기했는데요. A/S가 진척이 안됩니다.
오마이컴 담당자는 딱히 A/S를 담당할 기사를 찾지 못하는가 봅니다. 월요일 통화후 전혀 연락이 안됩니다.
지난주 수요일 인터넷 설치후 한번도 인터넷을 이용한적이 없어요.
1주일이 지났는데 내 인터넷이용료는 누가 물어주나요?
1. 오마이컴에 확인해서 본체와 기사 오늘까지 보내주세요.
2. 오늘까지 안보내주면 환불요구합니다.
|
|
|
|
|
|
|
|
|
 |
 |
 |
 |
|
최원경 |
08/04/03 |
2789 |
|
|
장두익 |
08/04/03 |
2904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