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PARA 메카닉 DDR 4240BSS |
|
김선영 |
 |
03/05/29 1:21 |
|
1274 |
|
제가 추천을 해주어 친구가 여기서 저 컴터를 샀는데요,
오락을 할때 세로로 빨간줄이 막 나온다네요.
평상시엔 괜찮은데 오락을 할때 말이죠.
xp를 깔았꾸요.
지포스440이 xp와 호환이 안되나요?
드라이버가 첨부터 안잡혀서 씨디 넣고 까는데
로그테스트를 거치지 않았다면서
장치관리자 디스플레이어뎁터 아래 지포스이름앞에 모니터에 노란느낌표있는 아이콘으로
나타나던데요.
아! usb컨트롤러두 마찬가지고요.
윈도우 업데이트를 안해서 그런가요?
꼭 윈도우 업데이트를 해야하는지요?
업데이트가 안되서요..
만약에 그래픽카드가 호환이 안되서 그렇다면 그래픽카드 바꿔 주시는지요?
아니면 a/s를 맡기면 되는건지요?
아! 모니터때문에 그런 현상이 생기기도 하나요?
해결책을 알려주세요. ^^
|
|
|
|
|
|
|
|
|
 |
 |
 |
 |
|
양동현 |
03/05/29 |
1200 |
|
|
신정훈 |
03/05/28 |
1183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