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5.1 캐맥스피커 에대해서요 후면스키커가.. |
|
조원민 |
 |
03/05/27 21:55 |
|
1287 |
|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우선 스피커랑 사운드 카드 잘받았어요 ^^*
음 그런데 문제는 다 설치하고 했는데요
소리가 센터 하고 후면스피커가 안나오네요.. 어떻게 설치해야 소리가 나오죠?...^^; 빠른시일안에 답변부탁할께요..
질문이 허접하네요.. 말재주가 없어서요^^;
|
|
|
|
|
|
|
|
|
 |
 |
 |
 |
|
진용주 |
03/05/28 |
1251 |
|
|
황용진 |
03/05/27 |
1410 |
|
|
|
| |
|
|
|
|